Sunday, December 17, 2017

전세계 35개국과 Los Angeles 중국대사관 앞에서 북한이탈 주민 북송 반대 데모 (Demonstration against expatriation of North Korean refugees back to North Korea)

전세계 35개국과 Los Angeles에 있는 중국대사관 앞에서 북한이탈 주민의 북송을 반대하는 데모가 있었다.

북송되면 고문을 당하고 사형을 당하기 때문에 북한이탈주민의 인권 보호 위해서 데모를 한다. 이런 메모가 중국 정부를 변화시키지 못하더라도 비영리 인권단체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한국 외교부는 이 문제에 대해서 무엇을 하고 있을까?

사진을 보면, 북한이탈주민의 북송반대 데모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조금 적다. 북한 주민을 한국 국민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적기 때문일까?

중국 정부를 움직이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

http://www.rfa.org/korean/in_focus/human_rights_defector/ne-ju-09232017153235.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

UN plans vaccine aid to North Korea

  According to Japanese news today, South Korean government announces that United Nations (UN) is aiding North Korea with 60 million vaccine...